ktm114.kr

Qna 블로그
    [인사]보건복지부 외
  • [과장급] ▦방송영상광고과 장경근 ▦종무2담당관 배종민 <임용> [과장급] ▦장애인체육과 용필성 ◆특허청... 심종오 ▦홍보팀장 한원석 ▦전략제품개발팀장 박주열 ▦기술관리팀장 이근우 ▦품질경영팀장 김영식...
  • 공영홈쇼핑·수협, 설 명절 맞아 수산물 특집 방송
  • 제품 구매자들에게는 천일염 1kg 2봉을 제공한다. 아울러 공영홈쇼핑은 특집전에 맞춰 김하진 궁중요리... 또 우수 신선 수산물을 애용해 달라는 내용의 홍보영상을 제작해 수시로 방영한다. 스튜디오도 설 분위기에 맞게...
  • 스파오, 2018 핵심 전력으로 온라인 영향력 강화 설정
  •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VIDEO COMMERCE)’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해 재밌고 알찬 영상들을 고객의 니즈에...
  • "꿀피부 알바생" 박서준, 라네즈 옴므 모델 발탁
  • 박서준은 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으며 이번에 함께 공개했다. 라네즈 옴므 블루에너지 라인은 필수 미네랄이 가득한 해양...
  • ‘윤식당2’ 알바생 박서준 라네즈 모델 발탁, ‘광고계 블루칩’ 입증
  • 라네즈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으로 박서준은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라네즈 디비전 진윤진 상무는 “배우 박서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글로벌 프리미엄...
뉴스 브리핑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배우 박서준 모델 발탁
  • 라인 '블루에너지'의 홍보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라네즈는 드라마·영화·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특히 '블루에너지 에센스 인 로션'은 해양 심층수와 스피루리나 추출물이 주...
  • 이랜드월드 스파오, 온라인 채널 소통 강화
  •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해 재미있고 알찬 영상들을 제공하며, 기존에 SNS채널을...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참여...
  • 박서준,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 모델 발탁
  • 박서준의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5일 "박서준이 라네즈 모델로 발탁된 후 첫 활동으로 라네즈 옴므의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인 '블루에너지' 제품 홍보 영상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측은 "박서준의 밝고 건강한...
  • 돌답례품 인터넷쇼핑몰 `땡스샵` 용인수지 이전
  • 및 영상제작서비스 사이트인 '도담픽쳐스'까지 사업분야를 확장해 가면서 인터넷 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 디퓨저 제품 쇼핑몰인 '아이러브캔들'은 인스타그램에 홍보 글을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젊은 층 타깃 SNS 채널 마케팅 강화
  • 단순 제품 홍보 차원이 아니라, 상품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결정하기도 하고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스파오는 올해 V-커머스(VIDEO COMMERCE) 컨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하여 재미있고 알찬 영상들을 고객의 니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