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114.kr

Qna
    올림픽 끝나도 그 열기는 지속…평창, 4계절 여행지로 만들 것
  • 아울러 4계절 영상을 활용한 광고캠페인을 연중 실시하고 2018년 봄·가을 여행주간을 활용해 올림픽 개최지를 중심으로 국내여행 참여 확대를 적극 유도한다. 말레이시아 MATTA, 일본 투어리즘엑스포 등 아시아 지역...
  • 흥미진진한 계절 여행상품 '곡성 한바퀴' 올해도 진행
  • '곡성 한바퀴'는 지난해 '코시린 겨울여행', '꽃바람 봄여행', '게미진 여름여행'그리고 '야무진 가을여행'까지 사계절 동안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군은 여행상품 기획단계부터 지역 여행전문가와 연계해 마을 주민들이...
  • [원주]“中 단체 관광객 유치 통해 경제 활력”
  • 中 쓰촨성 교장단 초청 팸투어 봄·가을 수학여행단 유치 계획 【원주】원주시가 중국 단체 관광객 유치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시는 17일까지 2박3일간 중국 쓰촨성 교육 관계자 및 학교 교장단 20명을 초청해...
  • 인주면 행복키움, 성과보고회 및 정기회의 개최
  • 올 한 해 저소득층 학업향상 지원사업 및 사랑 쌀 나눔, 행복한 가을여행 추진 등 다양한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서비스 지원 활동을 보고하고, 향후 행복키움추진단이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 토론하는 뜻깊은 시간을...
  • 관광공사, 평창 올림픽 앞두고 막바지 홍보에 총력
  • 4계절 영상을 활용한 광고캠페인을 연중 실시하고, 2018년 봄ㆍ가을 여행주간을 활용해 올림픽 개최지를 중심으로 국내여행 참여 확대를 적극 유도한다. 더불어, 말레이시아 MATTA, 일본 투어리즘엑스포 등 아시아 지역...
블로그
    ‘4계절 여행지로 도약하는 평창’ 청사진 그린다
  • 4계절 영상을 활용한 광고캠페인을 연중 실시하고, 2018년 봄·가을 여행주간을 활용해 올림픽 개최지를 중심으로 국내여행 참여 확대를 적극 유도한다. 더불어, 말레이시아 MATTA, 일본 투어리즘엑스포 등 아시아 지역...
  • 양주시, '천일홍 축제'와 외식업 결합..관내 경제활성화 이끈다
  • 한편 전국 최대 규모의 천일홍 조성지로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가 개최된 양주체험관광농원은 전국4대 핑크뮬리 성지, 비현실 배경 가을 여행지 5로 선정된 곳이다. 양주시, '천일홍 축제'와 외식업 결합..관내...
  • 경북교육청, 통근버스 용역 계약 잡음
  • 통상 운수업계가 봄, 가을 수학여행단이나 상춘객이 많은 계절을 정점으로 수익이 들쭉날쭉한 탓이다. 대구~안동 구간 출퇴근용으로 받게 되는 운행비용은 1억9천여만원. 운수업자 입장에선 1년에 246일 운행하면서 매일...
  • 완주와일드푸드축제 ‘10월 5일’ 개최 확정
  • 이명기 와일드푸드축제 추진위원장은 “와일드푸드축제는 완주만이 할 수 있는 매력있는 축제콘텐츠가 많다”며 “관광객들의 오감을 활짝 열어 가을철 축제 여행의 필수 코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 한국관광공사, 평창 관광올림픽 로드맵 제시
  • 4계절 영상을 활용한 광고캠페인을 연중 실시하고, 2018년 봄·가을 여행주간을 활용하여 올림픽 개최지를 중심으로 국내여행 참여 확대를 적극 유도한다. 더불어, 말레이시아 MATTA, 일본 투어리즘엑스포 등 아시아...
뉴스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