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114.kr

Qna
    인물 사진을 연습하고싶은데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할지...
  • ... 취미였는데 인물 사진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고 공부도 해봤지만 정작 인물... 사진찍으시는 분들중에 본업으로 삼으시는 분도 있을테고 취미로 하시는분들도 있을텐데 인물사진은 어떻게...
  • 아이폰7인물사진
  • 아이폰 인물사진이 7플러스에서 된다고하잖아요? 근데 아이폰 10.01인가? 쨌는 그버전에서된다고하는데 아이폰7에서는 인물사진을찍을수없나요? 듀얼카메라를 이용한 기능이다보니 7+에서만 지원합니다.
  • 인물사진 니콘? 캐논?
  • 제가 사진이 찍고싶어서요ㅎㅎ 인물사진도 찍고 뭐 이것저것 다찍을건데...인물사진중심으로 찍을것같아요 캐논을... 하지만, 인물사진엔 < 캐논 > 이라는 말이 있듯이, 캐논이 좀더 인물사진에서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캐논이나...
  • 인물사진 렌즈 추천 소니a마운트
  • 안녕하세요 dslr 렌즈 추천좀받고싶습니다 쇼핑몰 모델 촬영용이구요 a55 쓰고있어요 실 내 외 모두 패션모델용 촬영이구요 단렌즈가 인물사진 좋다는데 마운트 가능한 렌즈 추천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강변테크노마트에...
  • 인물사진용 캐논카메라 추천부탁드립니다.
  • ... 카메라 입문하려고 하는 초보입니다 80% 인물사진 , 20% 사물,풍경 등 촬영하고싶어서 인생카메라... 보구있는데 인물사진용으로 조금더 괜찮은 모델1가지 더 추천받고싶습니다! 스튜디오촬영이 많을것같은데 함께 사용하기...
블로그
    아이폰 인물사진
  • 아이폰7플러스사용중인데 인물사진 셀카방향으로돌리기가없어서요... 아이폰 7+에서는 듀얼카메라를 이용해 인물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배경을... 그래서 전면에 하나뿐인 카메라로는 인물사진을 찍을 수가 없습니다.
  • 인물사진 촬영
  • 인물사진 촬영 할때 JPG로만 촬영 하면 라이트룸이랑 포토샵 하면 노이즈 심하나요?? 꼭 JPG + RAW 파일로 해야만 노이즈가 없나요?? 카메라는 600D + 신형쩜팔 입니다 JPG + RAW 까진 할필요 없고... 그냥 RAW 촬영만 하셔도 됩니다....
  • "해리포터" 영화 등장인물 사진
  • "해리포터" 영화 등장인물 사진 좀 주세요. 가장 예쁜 사진들을 준 분께 채택해드립니다. 등장인물 사진입니다!
  • 인물사진용 dslr 카메라 저렴이 추천
  • 제가 인물사진 위주로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고다니려는건 아니구요 그래서 카메라를 사려고하는데 가격대가 ㅎㄷㄷ하네요 찾아보니까 년도가 꽤 된 카메라들은 저렴한것들도 많은데 어떤 카메라를...
  • 중고카메라 인물사진 찍고파요
  • 제가 이번에 인물사진을 많이 찍어야 할 일이... 있거든요~인물사진에 좋은 중고카메라는 어떤것들이... ㅎㅎ 인물사진이라면 캐논 80D는 어떠신가요? 그리고 렌즈는 40mm... 80D는 LCD도 돌아가서 인물사진은 물론 동영상도 찍을 수 있어요...
뉴스 브리핑
    아이폰 풍경 좋은곳에서찍은 인물사진 고화질 있으신분...
  • 아이폰 풍경 좋은곳에서찍은 인물사진 고화질 있으신분 공유좀 해주세요 도움이되셨다면 채택부탁드려요
  • 아이폰7에 인물사진모드 있나요
  • 아이폰7에도 인물사진모드가 있나요? 아이폰7 모델에는 듀얼카메라가 탑재되지 않아 인물사진모드 촬영은 안됩니다. 플러스 모델에서만 가능합니다.
  • nx 인물사진용 렌즈 추천 좀..
  • ... 현재 16ㅡ50pz 렌즈라서 인물사진에 어려움이..... 인물사진용 렌즈군 추천입니다 삼성 NX 카메라에서... 해상력 좋은 쨍한 인물사진 뿐 아니라 작은 소품 촬영까지... 16-50pz 렌즈라서 인물사진에 어려움이 있다는건 무슨 의미인가요?...
  • 아이폰8 인물사진 찍는방법없을까요 ㅠ?
  • ... 아이폰8도 인물사진이 찍히는줄 알았어요...ㅠ 아이폰8플러스만 되는거죠? 어떻게 아이폰8로 인물사진... 그리고 삼성 노트8이랑 엘지V30 도 인물사진 찍혀요? 듀얼카메라를 통해서 지원하는 기능이라서 아이폰8 플러스 및 아이폰X...
  • v20 인물사진으로도 찍을수있나요 ㅜㅜ 전 카메라...
  • v20 인물사진으로도 찍을수있나요 ㅜㅜ 전 카메라 초보라서요 ㅜㅜ 안녕하세여 사신지옥입니다. 인물사진이란게... 잘 모르겠습니다만 인물을 찍을때 잘찍히는 것으로 알고... 카메라를 키신후 전면 카메라로 돌리시고 하단에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