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57|2 팔레트?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ktm114.kr

Qna
    입큰×에스더러브유 or W7섀도우 팔레트
  • ... 팔레트 중3 여학생인데요,섀도우팔레트가 느뮤 갖고싶어서리... 위가 W7인데,이 더블유7이 네이키드 팔레트... 이 두개중 한개의 팔레트 쓰시는분 아무나 짧게 후기글좀... 저는 오늘까지인 쿠폰이 있음.아까워서 오늘까지 2개즌1를...
  • 더샘 섀도우 팔레트 조합..
  • 오늘 더샘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4호를 샀는데 화장초보라 어떻게 색조합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참고로 저는 유쌍이에요! 더샘 팔레트색상을 몰라서 그냥 말로 설명드릴게요 팔레트중에 가장 흰끼가 많이 섞여있는 , 한마디로...
  • 아이유 팔레트 사진 좋은화질
  • 아이유 팔레트나 이번 엘범 사진 좋은 화질로좀요 ㅠㅠ 요기용~~
  • 아이섀도우팔레트
  • 저렴이 아이섀도우 팔레트좀 알려주세요!저는 갈색과...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출시되자마자 품절 되고 그랬는데... 잇츠스킨 팔레트인데 매건 로라 조이 이렇게 세종류로... 팔레트로 살 거면 아바마트 투데이 웨더 사세요. 음영섀도우로만...
  • 아이유 팔레트
  • 노래제목이 왜 팔레트일까요 .. ㅓ어려서 이해를 못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가사는 와닿는데 왜 제목이 팔레트인지 모루게써요 그림을 그릴 때 필요한게 뭐죠? 물감과 팔레트죠. 팔레트에는 여러가지 물감을 담을 수 있고, 내가 그리고...
블로그
    셰도 팔레트 추천좀
  • 에뛰드 팔레트를 살까 더페 팔레트를 살까 스킨푸드 팔레트를 살까 미샤 팔레트를 살까 어퓨 팔레트를 살까 요즘에 콜라보로 나온게 많아서 이것말고도 추천좀 어떤 컬러 계열을 좋아하는지 몰라서 .. 걍 제...
  • 에뛰드하우스섀도우팔레트
  • 에뛰드하우스 섀도우팔레트 4구를 구입하려고하는데요,, 4구 팔레트가... 에뛰드 4구 섀도우 팔레트에 대해서 자세히알려주세요ㅜ 그리고 속쌍에... 속이인 팔레트 공용기만 6000원일겁니다.굳이 4개를다살필욘없어요...
  • 카라코사 더 누드 팔레트 어디서파나요?
  • 카라코사 더 누드 팔레트 어디서파나요? 네이버에 카라코사 더 누드 팔레트라고 검색하시면 다 나와요! 저는 지마켓에서 샀었는데 지금 찾아보니까 없네요 자글자글한 펄이아니라 새틴펄이라서 데일리로 쓰기좋고 딱 보기와는 다르게...
  • 매트 아이팔레트 추천해주세요♡
  • 매트가 많이 들어있거나 매트로만 구성된 아이팔레트 혹은 아이섀도우 추천해주세요. 이왕이면 로드샵 위주로 부탁드려요 네이쳐리퍼블릭에 가시면 매트 아이팔레트를 팔더라구요 색깔도 다양하고 발색도 잘...
  • 백화점 아이섀도우 팔레트 추천
  • ... 색들어있는 팔레트 추천이요! 안녕하세요~ 데일리 섀도팔레트 추천드릴께요... 소울 팔레트 색상이 가을에 사용하시기에 너무 좋고 뮤트톤이라면 정말 잘... 샤넬268 팔레트도 진짜 예뻐요 다 무펄이여서 정말 무난하게 매일매일...
뉴스 브리핑
    에뛰드 팔레트 조합
  • ... 팔레트는 카페,주스바,체블 다 갖고 있고요. 이걸로 조합좀 해주세요.많이 하시면 하실수록 채택확률 높습니다.... 와 팔레트 다 있다니 개..부럽 무쌍에 21호 이면 저는 개인적으로 체리블라썸 팔레트 위주로 조합하시는 것을...
  • 섀도우팔레트 추천해주세요!!
  • ... 나눠 쓸 수 있는 팔레트 2개를 구하고 있어요. 현재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 레드벨벳있고, 에뛰드 주스바 팔레트... 조이는 여러가지 유명한 백화점 브랜드를 합쳐놓은 듯한 팔레트에요 불그리한게 안어울리시다고 하셔서 로라는...
  • 로드샵 팔레트 추천
  • 가을웜이에요 로드샵 팔레트를 사려하는데 추천해주세요 네이처리퍼블릭 30색을 사려했는데 너무많고 제 톤과... 인더카페 팔레트 추천드려요. 에뛰드 베스트 색상들로 구성된 팔레트고 갈색 계열 음영섀도우 6가지 펄 섀도우 3가지...
  • 섀도우 팔레트 추천
  • ... 섀도우 팔레트를 너무사고싶어서 검색을해보다가 에뛰드 더카페?? 팔레트가 진짜너무맘에들었는데...... 더싼 팔레트는 없을까요..추천해주세요!!최대한 싼걸로..ㅎㅎㅎㅎㅎㅎ 섀도우팔레트 좋고 싼거있으면...
  • 포토샵 색상 팔레트? 가.. 없어졌는데
  • 저 동그란 색깔 팔레트 포토샵에서 어떻게 다시 띄우나요? ㅠㅠ 제발 살려주세요 ㅠㅠ 기본적으로 포토샵에 사이툴 같이 저런 패널은 없습니다. 따로 다운 받으신 것 같네요. 포토샵용 페인터 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