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114.kr

Qna 블로그
    DAIZ, 2030겨냥 컬러 마케팅 시동
  • 이번에 선보인 데이즈팬톤 컬레버레이션 상품은 카드지갑, 여권지갑 및 클러치백, 쇼퍼백 등 5가지 종류로... 상품을 제작했다. 색상은 베이직하고 심플함을 추구하는 데이즈의기본 철학에 맞춰 빛의 3원색인 RED, GREEN...
  • GS25,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진행
  • O i)와 함께 여권 지갑 8만개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한 것. GS25는 오아이 오아이 여권지갑을 별도로 9800원에 판매하며 페레로로쉐 상품과 함께 구매 시 35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인기 아이돌 그룹...
  • GS25, 밸런타인데이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 GS25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손잡고 여권 지갑 8만개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했다. GS25는 오아이 오아이 여권지갑을 별도로 9800원에 판매하며 페레로...
  • 이마트 데이즈, 색채전문기업 팬톤과 손잡고 새로운 잡화 라인 선보여…15일까...
  • 이번에 선보인 데이즈 팬톤 컬레버레이션 상품은 카드지갑, 여권지갑 및 클러치백, 쇼퍼백 등 5가지... 상품을 제작했다. 색상은 베이직하고 심플함을 추구하는 데이즈의 기본 철학에 맞춰 빛의 3원색인 RED, GREEN...
  • 쌤소나이트 레드, 코카 콜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관련사진 쌤소나이트 레드가 코카 콜라 로고와 그래픽 디자인을 재해석한 캐리어와 파우치, 여권지갑으로... 100% 폴라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체형에 맞고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가볍고 강한...
뉴스 브리핑
    패션업계, 인기 캐릭터 품고 키덜트족 공략 활발
  • 스파오 ‘짱구 파자마’는 작년 10월부터 사전 조사 및 기획제작 된 상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디자인... 제품에 생동감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숄더백, 클러치, 반지갑, 여권지갑, 키링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 MCM, 팝아티스트 찰스장 즉석 페인팅
  • 통해 제작한 아트백을 선보이는 ‘아트백 프로젝트’ 이벤트를 열었다. 아트백 프로젝트 오픈일인 21일에는 찰스장 작가가 즉석에서 여권지갑에 아트 작품을 그려내는 라이브 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됐다....
  • MCM, 문화예술 체험 캠페인 ‘쿤스트 프로젝트’ 10번째 전시
  • 통해 제작한 아트백을 선보이는 ‘아트백 프로젝트’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MCM 고유의 문화예술... 아트백 프로젝트 오픈일인 21일에는 찰스장 작가가 즉석에서 여권지갑에 아트 작품을 시연하는 라이브...
  • 쌤소나이트 레드,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쌤소나이트 레드가 코카콜라의 로고와 그래픽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캐리어와 파우치, 여권지갑으...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 편의점업계, 밸런타인데이 마케팅 돌입
  •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아이 오아이(O!Oi)와 손잡고 여권 지갑 8만개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했다. GS25는 오아이 오아이 여권지갑을 별도로 9800원에 판매하며, 페레로로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