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55|2 크림?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ktm114.kr

Qna
    "기업 브랜드 사용료, 시장서 자율적으로 정해야"
  • 미국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는 자회사가 상표권을 갖고 있어 모회사가 매출의 2%를 자회사에 브랜드 사용료로 지급한다. 한경연은 브랜드 사용료가 업종, 상품, 인지도, 시장형태, 브랜드 가치 등 여러 요인에 의해...
  • 엘솔컴퍼니 "올해 목표 매출 400억"…다각도 사업 강화 나선다
  • 앞서 엘솔컴퍼니는 지난해 다이어트에 건강기능식품 누벨르와 화장품 브랜드 영시, 보습크림 브랜드 진마유 등을 출시했다. 엘솔컴퍼니는 B2B(기업 대 기업) 사업 강화를 위한 브랜드 '프로젝트 레디(REDI)'도...
  • LG생활건강, ‘빌리프’가 만든 ‘맨올로지’ 출시
  • 스킨 케어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자 ‘맨올로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출시 2주만에 빌리프의 대표제품 폭탄크림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 헤라, ‘시그니아 워터·에멀젼’ 출시
  • 시그니아 워터와 시그니아 에멀젼을 비롯해 ‘시그니아 크림’, ‘시그니아 앰플’ 등 총 6종의 시그니아 라인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경연 "기업 브랜드 사용료, 시장 자율에 맡겨야"
  • 일본의 히타치 제작소는 통상 매출액의 0.3% 이하를 브랜드 수수료로 부과하고, 미국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특이하게 자회사(HDN Development Corporation)가 상표권을 갖고 모회사가 매출의 2%를 자회사에 브랜드 사용료로...
블로그 뉴스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