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114.kr

Qna
    대전 치핵, 치루 증상 치료를 해볼 수 있을..
  • 대전 치핵, 치루 증상으로 인해서 질문이 좀 있습니다. 먼저 제가 치핵 증상이 좀 있었습니다. 아니, 이제와서 조금이라는 말은 좀 어울리지 않을수도 있겠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증상도 커졌으니까요.. 아무튼 그래서 치핵으로 고생을...
  • 치루 증상..질문 드릴게요
  • ... 치루증상에 관련된 정보 보러가기!! 평소 치루증상 에 대해 관심이있었는데 마음먹고 알아보려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지만 원하는 정보 얻기가 힘들더라구요 ㅜㅜ 치루증상에 대해 내가 딱! 원하는 정보를 찾으려고 이곳저곳 많이...
  • 치루증상 인가요? 치루에 걸리면 수술 해야되나요?
  • ... 그래서 제가 조금 알아보았더니 치루증상인 것 같은데요. 치루에 걸리면 수술을 해야된다는데, 너무 무섭고 겁이나네요. 치루수술 안하고 치료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많이 놀라셨겠지만 기운내시길 바래요. 저도 항문 쪽에...
  • 치루수술 너무 무섭습니다
  • ... 치루증상으로 보입니다. 단순 치루는 치핵 수술보다 통증이 덜 합니다. 이 정도 질환은 큰 병원 보다는 전문 병원이 더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병으로 대학병원가면, 취급 받지 못합니다. 수술후 1주면 배변시...
  • 치루증상인가요??
  • ... 혹시 치루 증상인건가요?? 치루가 아니면 어떤 문제일까요?? P.s 항문에 튀어나온게 이젠 엄청 커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외과 상담의 이희만 입니다. 진료를 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질문자 분은...
블로그
    치루증상질문...
  • ... 이거치루인가요??ㅠㅠ 병원가야하나요 아니면약으로만 치료되나요??ㅠㅠ 저도 같은 증상이 있는데요 보통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몸이 피로한 경우 자주 그러더군요. 일단 물어봤더니 약을 쓰거나 수술이 있으나 이후 스트레스를...
  • 치핵? 치루? 증상이 있습니다
  • ... 묻어나옵니다 치루이거나 치핵일 것 같아서 질문 올려봅니다 치루나 치핵일 경우에 꼭 병원을 가야하는지와 병원을 안 갈 경우 어떡해야 하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의사협회·네이버 지식iN 상담의사 이무혁 입니다....
  • 치루 증상인가요?
  • 몇년전부터 항문과 그 근처가 자꾸 간지러웠는데 병원에 안갔었거든요 근데 몇일 전에 항문과에 가서 진찰 받았는데 치루랑 곤지름 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치루 증상 처보니까 고름이나오고 아프다고 하던데 저는 전혀 아프지 안거든요...
  • 치루수술 경과
  • ... --- 크론 병이 있으면서 치루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경우에는 치루 증상 말고도, 몸이 다른 증상이 존재재 합니다. 치루 치료 보다는 크론씨 질환으로 더 많이 치료를 했을 것입니다. 이점은 안심해도 될 듯합니다. 그럼...
  • 증상치루인가요?
  • ... 치루 증상입니다.수술적인 치료기 필요 합니다. 2. 소독약 소독은 안통함---의미가 없습니다. 3. 항생제 주사 및 처방전 약물로도 나아지질 않음 ---- 증상 완화는 되나 완치는 안됩니다. 4. 겉으로 드러난 부분은 물집 같이 생겼으며 그...
뉴스 브리핑
    치루 증상인가요?
  • ... 혹 치루인건가요?? 혈변은 대부분 내치핵으로 인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항문조절이 안된다는 말은 항문이 열려 방귀키거나 하면 변이 센다는 말씀인지 변을 참지 못하는 것인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이런 증상들에 도움이 될만한...
  • 치루 관련 몇가지 질문
  • ... 그런데 치루 때문에도 그런 증상이 있을 수 있으니 잘 구분해 보세요. 4. 치루발생과 항문성교가 연관이있을까요?? 또 치루걸린상태에서 항문성교를하게되면 더 악화될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치루...
  • 치루 증상
  • ... 근데 치루 증상이 보통 이렇게 열도 동반하고 그런가요? 생각해보면 제가 몸살에 잘 안걸리는데 내리 4일을 꼬박 몸살로 앓아눕고 치루에 걸린 것 같습니다.. 혹시 치루 말고 엄청 심각한 병은 아니겠죠ㅜㅜ? 연휴라서 병원도 못가보고...
  • 치루수술후
  • ... 안녕하세요 항문 주위 농양과 치루를 다른질환이라고 보는 시각이 있는데 이건 틀린 판단 입니다 치루가 병명이고 농양은 증상 명이라고 보면 됩니다 치루 수술을 하셨다면 그 병원은 정상 적인 진료를 하고 있다고 보면 되고요...
  • 치루수술후
  • ... 수술 후 6~7개월이 지났는데도 위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각해야 됩니다. 치루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다든지, 수술 부위가 제대로 아물지 않았든지, 혹은 새로운 어떤 문제가 발생되었을 가능성 등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