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114.kr

Qna
    남성피부에 남자화장품이 필요한 이유와 좋은 제품 고르는 법
  • 외모지상주의가 더욱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꾸미는 20대남자들이 증가하면서 남성화장품도... 서울특별시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 쇼핑몰'에 선정된 '보쏘드 4-STEP'과 '1960NY 멀티 2-STEP'은 바르는 순서에...
  • 문제적 사진
  • 쇼핑몰 사진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두 사람이 이야기한다.   명백한 성적 대상화 조카가 둘 있다. 남자, 여자... 20대 여자들이 엉덩이만?간신히 가리는 교복 치마를 입고 애교를 부리는 게 주류 엔터테인먼트인 나라다....
  • '누나' 가고 '이모' 뜬다! 나이차 극복한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 스토리
  • 40대 여자친구와 20대 남자친구의 연애도 목격된다. 이들 커플을 향해 간혹 놀라움의 시선이 제기되지만 정작... 이혼한 뒤 주력해온 온라인 쇼핑몰의 성공으로 현재 패션사업가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해왔다.   그동안...
  • “눈치를 왜 봐, 당당하게 들어와!”
  • 남자 손님이 없을 것 같다고 하자 “은근히 찾는 분이 많다. 거의 수입제품인데, 품절되거나 품절 임박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도매점 등 양성화된 시장의 거래 규모만으로 추산했을 때 2000억 원가량일 것으로 보고...
  • [Tech & BIZ] 잠금화면 앱 新시장 개척한 2人 인터뷰
  • 이 대표는 "예전에는 내부 담당자가 '10대 남자' '20대 여자'와 같은 식으로 사용자를 나눠 어떤 콘텐츠와... 통신사나 쇼핑몰 같은 대형 업체 앱에 광고를 의뢰하는 걸 선호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초등학교 때 현관문...
블로그
    [특집] 우리 모두의 방탄소년단
  • 그들의 노래 또한 ‘상남자’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쩔어’ 등 한 번쯤 들어본 제목의 곡들이 상당하다. 곡 제목만 유명한 게 아니다. 패스트푸드점, 피트니스클럽, 쇼핑몰 등 상업시설에서 흘러나오는...
  • 日 요미우리 "젊은이 사이 패션·화장품 제 3차 한류"
  • 시부야의 쇼핑몰 '시부야109'에선 작년 겨울부터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이미지 모델로 한국 인기 아이돌 그룹을 기용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의 모델은 남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다. 요미우리는 이같은...
  • [구기자의 장바구니즈] 유통업계 큰 손으로 떠오른 '아이돌 덕후'들
  • 남자 아이돌이 광고하는 화장품이 누나 팬의 지갑을 열고, 3,40대 여성이 한정판 피규어를 사기 위해 줄을... 온, 오프라인 쇼핑몰들은 아이돌 굿즈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죠. 김민희 아나운서 ▶ 계속되는 경기침체에...
  • [탄탄(談談)차이나] 13억인의 크리스마스, 이것만 알아도 중국 매출 두배 껑충
  • 그럼에도 11월 하순부터 중국 대도시 번화가에서 산타, 천사 복장이 눈에 띄고 대형 쇼핑몰과 빌딩의... ◆ 남자들의 지갑이 얇아지는 발렌타인 데이  한국에서는 이미 중요한 기념일이 됐지만 중국 젊은이들이...
  • 품평해도 될까요?
  • “남자들은 너무 마른 여자는 싫어해”라고 말하는 사람들. “그렇게 말라서 애는 낳겠냐”는 또 어떤가?... 한 온라인 쇼핑몰은 ‘유두 색깔’까지 검열해가며, ‘핑크색 유두’로 만들어준다는 크림을 판매해 논란이...
뉴스 브리핑
    2017년의 기억 Vol.2
  • 고양시 덕양구에는 8월 대형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고양이, 10월엔 불과 3km 떨어진 자리에 이케아 2호점이... 훌륭한 피지컬, 무대 장악력,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매력적인 퍼스낼리티까지 혼자로도 스타로서 각광받을...
  • 10, 20, 30대까지 만족, 남자쇼핑몰 `카리스맨` 겨울코디, 할인혜택 풍성
  • 주 고객층 및 연령대가 10대부터 20대, 30대까지 그 폭이 매우 넓고 다양하며,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사랑받고 있는 남자쇼핑몰이다. 이렇듯 다양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로, 카리스맨의 담당자 이재환 팀장은 매 시즌...
  • 일본의 맛집은 어떻게 떠오르나
  • 맹자의 “남자는 주방에 들어가지 않는다”라는 말을 ‘들어가자’로 바꿔 만들었다는 이름에서부터 그... 한국에도 많이 알려진 신주쿠의 ‘뉴오만 Newoman’, 긴자의 ‘긴자식스 Ginza Six’라는 매머드급 쇼핑몰이...
  • [패션알라쥼]가을엔 후드·카디건으로 멋 내볼까
  • 연령별로 살펴보면 10대는 후드티, 20대는 가디건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대들은 후드티 중에서도 △박시 △크롭 △프린팅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품이 넉넉해서 남자친구의 옷을 뺏어 입은 듯한 박시 후드티는...
  • [무비레시피] <러브 어게인> 추운 겨울 연애세포 깨우는, 사랑하고픈 영화 / ...
  • 육아,남자, 체력고갈, 도전, 외로움, 구질구질, 설렘, 겁쟁이, 퇴사, 구남친, 의욕제로, 반복되는 일상!...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최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