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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na 블로그
    "손해배상 대불비 부과, 재산권 침해"
  • 대한개원의협의회는 5일 성명을 통해 "대불비용 소진 때마다 의료사고와 무관한 의료기관 개설자들이 무한정 재원을 부담해야 하는 것은 묵과할 수 없는 재산권 침해"라고 지적했다.   앞서 중재원은 의원급 의료기관 개설...
  • 넷마블, 콘솔·AI 게임 개발…사업영역 확장 '시동'
  • 방준혁 넷마블 이사회 의장은 6일 신도림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열린 제4회 NTP(Netmarble Together with Press)에서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플랫폼 확장, 자체 지적재산권(IP) 육성, AI 게임 개발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 '타도 삼성·SK하이닉스 쉽지 않네'…日·中 집중 투자에도 아직 제자리
  • 현지 반도체 장비업체 관계자는 "SMIC는 대규모 투자를 통해 14나노 공정과 관련한 생산장비와 지적재산권(IP)는 확보한 상태지만 실제 공정에 적용하는 건 전혀 다른 문제"라고 지적했다. 중국 상하이의 푸둥에...
  • 3D 프린터로 로봇 팔·인공 혈관 제작
  •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되지만,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는 지적도 제기되고 있다. 재료와 3D 도면만으로 누구나 원하는 물건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지적재산권 침해 우려가 크다. [ 문화닷컴 바로가기 | | 모바일 웹 ]
  • 방준혁 넷마블 의장 "미래경쟁력 확보해야"…플랫폼 확장 등 4가지 제시
  • 【서울=뉴시스】 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이사회 의장 = 넷마블게임즈 방준혁 의장이 "미래 경쟁력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플랫폼 확장 및 자체 IP(지적재산권) 육성, AI(인공지능) 게임 개발, 신 장르 개척에 본격...
뉴스 브리핑
    넷마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 신규 정령 펫 업데이트 실시
  •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 오픈소스진흥협회, 가상화폐 오픈소스 프로젝트 시작
  • 1970년대와 1980년대 많은 회사들이 지적재산권 소프트웨어로 이익을 창출했지만, 인터넷 세상에 유닉스와 ITS 운영제제가 기증되면서 다른 이야기가 펼쳐진 것이다. 우리나라에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활성화를 이끄는...
  • 중국 외교수장 양제츠, 8~9일 방미…한반도 정세 등 현안 논의
  • 양제츠 국무위원의 이번 방미는 미국의 태양광 패널 세이프가드(긴급수입제한) 발동, 지적재산권 침해 보복 조치 예고 등 미·중 무역전쟁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가운데 이뤄진 것이다. 또 9일 개막되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 선데이토즈, 작년 영업익 125억…전년비 28%↓
  • 국내 시장에서는 ‘애니팡3’에 이어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을 통한 신규 매출원을 확보하고 해외에는 스누피와 위 베어 베어스 IP(지적재산권) 활용 게임을 출시할 방침이다. [CEO스코어데일리 / 최보람...
  • 양양군, 농산물 종합가공센터 건립사업 본격화
  • 사업 2년차인 2019년부터는 시설 및 장비 보완과 함께 창업상담 및 컨설팅 지원, 지적재산권 출원등록관리, 네트워크 강화 및 품질관리규약 마련을 통해 농산물 가공체계를 확립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특히 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