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m114.kr

Qna
    숙변제거 효과좋은식품 알려주세요 숙변제거에...
  • ... 숙변제거에 있어 효과 좋은 식품있음 알려주세요 저에 뱃속에는 항상 오래된것들이 있다보니 항상 소화도 잘안돼요 일반시중에 판매되는 숙변제거에 도움되는 유산균 음료 먹어도 잘 듣지를 않네요. 이 오래된 숙변때문인지 배도 많이...
  • 숙변제거 해보신분- _-/
  • 숙변제거 해보신분요;;_ -- 약국에서 '장비다' 이 숙변제거약을 사서복용했는데 자기전에 먹고잠들었는데 이게 효능이맞는건지- _-.. 그냥 설사처럼 물이랑 약간의'변'과함께나오는데 ㅡㅡ; 이게 원래이런건가요 아니면 제가 숙변이...
  • 숙변제거 병원
  • ... 소아과를 가야하나요 내과를 가야하나요 변비가 지속되면 병이 되니까 숙변과 변비가 근본적으로 해결될수록... 변비,숙변,잔변감에 탁월한 효과 있는건 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정도니까 꾸준히 끓여서 마셔보시고 민들래 많이 채취해서...
  • 숙변제거 제발 원해요!!
  • 숙변제거 제발 원해요!! 숙변제거 진짜 너무 하고 싶어요ㅠㅠ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나서부터 변비 때문에 죽을 것 같아요. 이런 답답함 너무 싫은데ㅠㅠ 어느 정도 예상은 했었지만 정말 답답해 죽을 것 같아요ㅠㅠ 심지어 제 방구...
  • 숙변제거를 하고 싶어요
  • 숙변 제거 민간 요법좀 알려주세요 저는 다이어트하면서 숙변제거 하는방법 찾아냈거든요?^^ 근데 녹차를 끓여서 냉장고에 넣놓으신다음에 생각날떄마다 수시로 한컵씩! 마셔주세요~ 그럼 숙변이 나온답니당^^ 그리구 덩달아서 변비도...
블로그
    숙변제거 장청소
  • 숙변이 배속에 많이 있는거같아요 진짜 효과 짱 좋은거 있나요 꾸준히 먹어야... 숙변이란 마케팅을 위해 나온 용어입니다. 장이 마비되지 않은 정상인의... 오히려 숙변 뺀다고 장을 비워버리면 장 속의 정상적인 대장균까지 없어지므로...
  • 숙변제거 약 [내공 15]
  • 제가 변비는 아니지만 숙변제거를 하고 싶은데 평소에 2틀에 한번??? 정도, 싸는데요...... 심하게 못싸는건 아니지만 어쩔때마다 나오다가 갑자기 안나오는 기분이 들때도 있어요;; 그래서 아랫배도 조금 나왔구요... 제 나이는 15살인데...
  • 숙변제거 아랫뱃살제거 해독주스
  • [사과+감자+야구르트+얼음]이거 갈아서 마시는게 숙변.아랫뱃살 제거 해독주스잖아요?? 감자를 삶아서 해야하나요? 각 재료 양과 제조방법 알수있을까요?? 그외에 다이어트 할 때 집에서 간단하게 집에있는 재료로 만들수 있는...
  • 숙변제거약 먹고 계신분??
  • 숙변제거약 먹는분 계신가요? 제가 아침에 사과도 먹고 양배추 먹고.. 할껀 다해봤는데 요즘에 큰일보기가 힘드네요 숙변제거약이라는게 따로 팔긴 하나요? 저도 남들처럼 시원하게 볼일 좀 봤음 좋겠는데... 숙변제거약으로 검색해서...
  • 숙변제거약을 먹었는데 왜 안나오는지 왜그럴까요?ㅠ,ㅠ*
  • ... 그때 약국에서 파는 숙변제거약을 먹었어요 알약 같은거 아니구요 조금한 봉투에 있는 한포를 먹었어요 파란색 바탕에다 가운데에 하얀색모양이 있고 이름이 다?? 암튼 이 숙변제거약을 먹었는데 왜 소식이 없는지 먹은지 지금 약...
뉴스 브리핑
    숙변제거 하면 뱃살도 들어가나요?
  • 제가 만성변비가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랫배가 툭 튀어나와 있어요 숙변제거 하면 아랫배가 쑥 들어간다던데 진짜 숙변제거 해보신 분들 어떻던가요? 숙변제거 하는 데에는 디톡스가 최고라던데... 사실인가요? 숙변제거 제대로 안되서...
  • 숙변제거 효과있나요?(광고사절)
  • 얼굴에 갑자기 여드름이 심각하게 올라왔어요 아주 심각하게요 근데 사람들이 몸안에 있는 독소 때문일지 모르니 숙변제거를 해보라고 하던데 숙변제거는 먹는 약이에요? 그리고 일반 약국에서 살수 잇는건가요? 아님 병원이나...
  • 숙변제거방법좀요ㅠ
  • 요즘들어서 대변을 1주일에 한번 눌까말까구요.. 간신히눠도 딱딱한변이 조금나옵니다 그래서 물도많이먹고,요구르트도 많이먹는데도 효과도 없구ㅠ 요즘 속이너무 더부룩합니다.. 변비약은 내성생길까봐 못먹겠구요.. ※돈드는거...
  • 숙변제거방법 알려주세요
  • 숙변제거를해야 똥배가 빠진다구하는데 숙변제거음식 뭐가있을까요? 평소 변비도 약간있어요ㅜㅜ3일에 한번눌대가있음 변비직빵인 방법이 있다구해요 ㅋㅋㅋㅋ 숙변제거하면 똥배고 허리고 살이 잘빠진다는데 여기서 참고하세요...
  • 숙변제거에 효과가 좋은 약은????
  • ... 숙변제거에 효과있는 약좀 추천해 주세여... 이왕이면 먹는걸루..다른것두 괜찮구여... 효과가 짱인걸루 좀 알려주세여..... 관장약.! 끝내줍니다. 가까운 약국을 찾아주생ㅅ, 가능하면 좀 대기업 제품 사시길 권합니다. 몸에는 투자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