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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na 블로그
    KT, 유무선 가족통합 요금제 ‘올레 퉁’ 출시
  • KT는 유무선 가족통합 요금제인 ‘올레 퉁’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레퉁은 지난 4월 출시한 ‘쿡셋퉁’과 ‘쇼퉁’의 결합 상품으로,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ㆍ유선전화ㆍTV 및 이동전화를 모두 합쳐 10만원에...
  • KT 인터넷 유선전화 IPTV 이동전화 퉁 쳐서 50% 할인
  • 올레퉁은 지난 4월 출시한 ‘쿡셋퉁(이하 쿡퉁)’과 ‘쇼퉁’의 결합 상품으로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올레 퉁은 쇼퉁 종류에 따라 스몰(Small)은 6만원, 미디엄(Medium)은 11만원, 라지(Large)는 16만원 상당의 무료...
  • [종합]SKT '무제한데이터 요금제', 통신시장에 파란 예고
  • 최근 KT와 LG유플러스가 각각 '올레퉁'과 '온국민은 yo(요)' 등을 내놓으며 유무선 통합 요금제 경쟁에 돌입한 가운데, SK텔레콤이 '유선' 상품을 공짜로 얹어주겠다고 나서면서 앞으로 통신 3사간 싸움이 더욱 치열해질...
  • SKT ‘TB끼리 온가족 무료’ 요금제, 누가 가입하면 유리할까?
  • KT의 유무선 가족 상품 ‘올레퉁’은 4인 가족 휴대폰 사용량을 맞추려면 월 16만원 정액제에 가입해야 한다. 대신 IPTV가 제공된다. LG유플러스의 ‘온가족은요’의 경우 ‘다섯이요’를 가입해야 하는데 휴대폰 요금...
  • SKT-SK브로드밴드 "합병 한발짝 더"
  • SK텔레콤ㆍSK브로드밴드의 ‘TB끼리 온가족 무료’, KT의 ‘뭉치면 올레(출시 당시 올레퉁)’, LG유플러스의 ‘온국민은 요(Yo)’ 가 각 사의 대표 상품이다. 한국아이닷컴 인기기사ㆍ ㆍ ㆍ ㆍ ㆍ
뉴스 브리핑
    방통위, SKT 가족형 결합상품 이용약관 인가
  • 방통위 관계자는 "SKT의 이번 상품이 가계통신비 인하에 기여할 것"이라며 "상반기 KT 올레퉁, LGU+의 ‘온가족은 요’에 이어 SKT도 가족단위 결합상품을 출시함으로써 본격적인 결합상품 요금인하 경쟁에 돌입했다...
  • 방통위, SKT 가족형 결합상품 이용약관 인가
  • 방통위는 SKT의 이번 상품이 가계통신비 인하에 기여할 것으로 평가하면서 상반기 KT 올레퉁, LGU+의 '온가족은 요'에 이어 SKT도 가족단위 결합상품을 출시함으로써 본격적인 결합상품 요금인하 경쟁에 돌입할 것으로...
  • <위클리 IT동향> 스마트폰 운영체제 어디까지?
  • 우리나라에서도 SKT 의 무한정액 요금제라든가, KT 의 올레퉁 등 기구단위의 정액제 요금이 출시되어 본격적인 통신요금 전쟁이 시작됐고, 이런 치열한 경쟁에서 원가 절감은 지속적으로 추진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마켓토크] '가족할인요금' 광고만 요란
  • '올레퉁'과 '요요금제'로 맞대결을 펼쳤던 KT와 LG유플러스의 경우 LG유플러스가 약간의 우위를 보였지만 가족 요금제 경쟁의 결과로 해석하기는 어렵다. 휴대전화 번호이동에서 LG유플러스에서 KT로 옮겨간 건수보다 그...
  • 통신시장 할인경쟁, 소비자는 즐겁다
  • 한편 KT와 LG유플러스는 7월초 ‘올레퉁’과 ‘온국민은 요’라는 결합상품을 내놓은 바 있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통신사업자간 서로의 강점을 활용한 가입자 확보경쟁이 더욱 치열해 질 것”이라며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