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9|2 바이럴영상제작?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

ktm114.kr

Qna
    ABL생명, 가족사랑 SNS 영상 조회수 3만건 돌파
  • 법한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간에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길냥이 품는 후드하우스는 어떻게 만들어졌나
  • 이와 함께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등 온라인에 공개했다. 배우 임수정씨가 내레이션으로 재능기부하고,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씨는 캠페인 송(song)에 재능기부로...
  • 동국제약,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 공개
  • 동국제약은 국내에서 40여년 동안 대표적 구내염 치료제로 사랑받아 온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17일...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됐다.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http://oramedy.co.kr)와...
  • 츠바키, ‘기다리는 시간 0초’ 웹드라마 폭발적 조회수 기록 중
  •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제작한 웹드라마가 화제를 모았다.... 브랜드 바이럴 영상에서는 이례적으로 지난 1월 28일 기준, 총 누적 조회수 404만회를 돌파하였다. 영상을 본...
  • ABL생명, 가족사랑 캠페인 영상 인기
  •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 앞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 간에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블로그 뉴스 브리핑
    `패딩의 변신`…길고양이 겨울집 만들다
  • 겨울집을 제작 ·보급하는 후드하우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아이디어를 낸 김선택 제일기획 프로는... 배우 임수정씨는 캠페인 바이럴 영상의 내레이션을 재능기부했다. 걸그룹 씨야 출신 가수 이보람씨는 캠페인...
  • 스웩 넘치는 금연광고, 청소년 대상 홍보효과는?
  • 스타일의 바이럴 영상이 등장했다. 젊은층에 각광 받는 힙합을 소재로 '수명(壽命)'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운... 일깨우고자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콘텐츠를 타깃 수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한 만큼, 영상을 소개하는...
  • 동국 오라메디,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 리마인드
  • ‘오라메디’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입병 때문에 고통스러운 순간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떡볶이편’, ‘커플편’ 2편으로 제작됐으며, 오라메디 브랜드 홈페이지(http://oramedy.co.kr)와 유튜브(youtube)를...
  • 커넥츠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 조회수 100만건 돌파
  • 소리드림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은 한국인의 영어 실력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는 외국인들이 소리드림을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모습을 평가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미드와 노래로...
  • 콘텐츠 마케팅의 쓸모: 사용법(콘텐츠 마케팅이 뭐예요?)[01/05]
  • 콘텐츠 마케팅의 기능: 바이럴(자기다움을 알림)06. 콘텐츠 마케팅의 미래: 당위성(구걸이 아닌 구원)... 프로젝트의 목적에 맞는 정보, 재미,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 배포합니다. 이렇게...